'2013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13)’에 참가한 ㈜테라테크(대표 김상길,
www.tt21.co.kr)에서 출품한 고품질의 공작기계가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05년 7월 창립된 테라테크는 창립 초기 톱기계 및 톱날 등의 절삭가공기계 전문회사였으나 이후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현재는 유공압 프레스, 유공압 리베팅 머신, CNC 선반 및 밀링, 업라이트 등을 공급하고 있으며 독일 OPTIMUM사의 한국지사이기도 하다.
2013 부산국제공작기계대전에 출품한 OPTIMUM사의 각도전용 밴드쏘 머신은 좌우 45도 각도 절단이 가능하고 직각도와 절단면이 우수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다발 절단과 각도 절단이 동시에 가능한 점과 절삭유 없이 작업할 수 있고 소음이 거의 없는 것이 주요 장점. 또 톱날 비용이 매우 저렴해 더욱 호평 받고 있다.
또한 드릴링&밀링머신은 스핀들 잠금 장치로 기계 끝부분 전동 조절이 가능하고, 테이블 간격과 테이블 위치 제한 조절기능이 있으며 강력한 절단 기능을 자랑한다.
테라테크 관계자는 “다양한 아이템의 보급 및 고객지원을 위해 독일, 일본, 대만, 중국 등 다양한 해외업체와 협력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제품을 고객에게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2013 부산국제기계대전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테라테크 정보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