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13)’ 참가업체 중 트로리바 전문업체 이영(대표 이계영,
www.lyico.co.kr)은 전시회 기간 중 수준 높은 품질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전시회 이후
에도 시장에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영이 생산하는 닥트 타입 트로리바는 밀폐형 절연 제품으로 이동하는 모든 대차(크레인, 호이스트, 풀러, 스태커크레인 등)에 안전하게 전원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난연성의 PVC 재질로 화재예방에 효과적이고 밀폐형으로 감전사고 예방이 가능하다.
또한 전류 용량의 다양화 및 Curved-line 사용과 수분 및 분진이 발생되는 열악한 환경에 적합하다. 수명은 반영구적이고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유지보수가 용이함도 이 제품의 주요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이 트로리바는 자동창고의 Stacker-crane, Overhead-crane, Hoist, Aging & Testing line, Trolley Conveyor, 자동차 시트 생산라인(COLD LINE), 주차 설비의 Turn-table, 이동대차(Mobile Machines, Puller & etc), 하수종말 처리장의 슬러지 수집기, 교량 안전 점검용 대차, 대형 자동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돼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영의 관계자는 “고객사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영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며 앞으로의 당찬 포부를 밝혔다.
☞ 2013 부산국제기계대전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주)이영 정보페이지 바로가기!